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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리더십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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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땡땡이아프리카청춘이다 2020. 6. 16.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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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리더십 솔루션



리더가 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기 때문에 아마 여기에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더 나은 지도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능한 최고의 지도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는 것이다.




더 나은 리더십 기술을 배우고 싶다면, 정직함부터 시작하라.


리더로서 항상 사람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열려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존경할 것이다.


너는 또한 다른 사람들도 정직해지도록 격려해.




다른 사람의 재능을 인정하는 것은 좋은 리더의 표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누가 가장 적합할지는 당신에게 항상 분명해야 한다.


이 기술을 소규모 계약직과 정규직 팀에 적용하십시오.




윤리학은 리더로서 당신을 인도할 것이다.


장기적으로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윤리적이어야 한다.


회사를 안다는 것은 소비자들이 회사를 훨씬 더 신뢰하게 만든다.


나쁜 직원 한 명이 회사 전체를 망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세운 원칙을 지키지 않는 직원들을 징계하라.




리더쉽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모든 일에 전문가처럼 행동하지 마라.


여러분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이 완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무언가를 덧붙이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리더십 전략을 개선하고 실수를 바로잡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줄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에 능한 지도자가 되려면 남과 경쟁하기 위해 도덕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경쟁자가 찬성하지 않는 일을 하고 있다면 따를 필요가 없다.


당신은 게임에서 선수가 되기 위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합법적인 경쟁 방법을 찾으면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양질의 작업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정기적인 봉급은 크지만, 인센티브는 정말로 사람의 일을 향상시킬 것이다.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게 감사를 표시하라.


최고의 리더들은 직원들에게 상을 잘 준다.




너의 잘못을 고백해라.


위대한 지도자들도 때로는 틀리기도 한다.


위대한 리더는 그들의 실수를 인정하고 직원들에게 인정한다.


그것은 네가 다른 사람들처럼 결점이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전형적인 지도자의 특성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종종 많은 충성을 야기할 수 있다.




아래에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의 결정을 통해 당신을 판단할 것이다.


직원들은 누가 얼마나 자주, 누가 가장 엄선된 프로젝트를 주는지 지켜보고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고용하거나 심지어 해고하는 유형의 사람들을 감시하고 있다.


편애는 원한을 낳고, 이는 직원들의 사기에 영향을 미치며, 당신의 목표에 반하는 일을 할 수 있다.




진술의 소유권을 가져라.


리더가 되려면 자신이 하는 말과 행동에 대해 모두 책임을 져야 한다.


당신의 회사에서는 모든 것이 당신으로부터 시작되며,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인식되는가이다.


해서는 안 될 일을 했거나 한 적이 있다면 고쳐야 한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엉망진창인 상황을 고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의 그룹에게 좋은 의사 전달자가 되어라.


계획이 변경될 경우 팀원들에게 통지하여 항상 목적지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소통이 잘 안되면 너희 팀은 고생할 거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하면 무능해 보일 것이다.




리더쉽은 당신이 그룹 내에서 일할 수 있어야 한다.


많은 개인들이 그룹 전체를 발전시키고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이끄는 대로, 모든 사람들을 모아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결정을 내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을 것이다.




직원 개개인이 강한 곳과 약한 곳을 알아야 한다.


무엇이 당신의 팀을 다양하게 만드는지 아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팀의 성공을 돕는 열쇠다.


직원들의 행동 방식과 성격이 어떤지 숙지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이 한 사람으로서 그들을 신경 쓴다고 생각할 때, 그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직원들은 그들의 리더들이 효율적으로 소통하기를 기대한다.


이것을 하기 위한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듣는 것이다.


팀 구성원이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비록 무언가에 대해 불평만 하고 있을지라도, 당신은 항상 시간을 내어 그들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를 들어야 한다.




위의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올바른 도구를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지도자가 될 수 있다.


새로운 기술을 계속 배우고, 리더십 역할에 전념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


스킬을 계속 향상시키려면 다음 팁을 기억하십시오.